영국 구글 주소로 우회 접속하는 방법

 

 

영국 구글 주소에 접속하면 한국 구글 사이트에서 청소년 유해 검색으로 인해 제외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혹 정상적인 단어가 유해 단어로 지정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영국 구글 주소로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사용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국 구글로 우회 접속

 

사용자가 VPN을 활용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우회 접속을 하는 이유는 검색 결과가 궁금한 단어가 비정상적인 단어가 아닌데, 청소년 유해 결과로 인해 제외된 결과를 제공하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특정 국가의 논문 등의 자료를 얻기 위해서도 우회 접속을 활용합니다. 다량의 정보를 보여주는 구글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한다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찾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리하여 영국 구글로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영국 구글 검색 결과

웹사이트 검색창에 '영국 구글 주소'로 검색하면 Google England 웹사이트가 표시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는 행위가 영국 구글 주소로 우회 접속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구글 주소 방식

구글에서 각 국가별로 제공하는 주소에는 특정 규칙이 존재합니다. url 마지막에 각 국가를 지칭하는 두 개의 단어가 표시됩니다. 우회 접속과 같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해당 단어 뒤에 몇 가지 단어를 더 추가로 입력해야 합니다.

 

영국 구글 주소

영국 구글 주소를 포함한 일본, 호주, 미국, 러시아, 프랑스,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페라 VPN 우회 접속

해당 국가의 주소를 클릭해 우회 접속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매번 번거롭게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오페라(Opera)'는 PC와 스마트폰에서 VPN 우회 접속 효과를 동일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초 사용 설정 이후 자동으로 우회 접속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1. 오페라 다운로드 및 설치
    오페라는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설정 → 기능 → VPN 사용
    VPN 사용 설정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우회 접속 기능이 적용됩니다.

 

영국 구글 주소 등 다양한 사이트에 우회 접속해 원하는 자료를 검색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