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보라카이, 중국 등 다양한 노선을 운영 중인 에어부산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항공사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선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와 항공권 모바일체크인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부산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어부산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와 유선 상담을 통해 비행기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궁금한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변경운항공지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출발 하루 전과 2시간 전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어부산 고객센터는 유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기 이용 시 불편함 또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운영시간을 참고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예약문의 : 1666-3060 (연중무휴, 9시부터 19까지 운영)
- 10명 이상 단체문의 : 1666-6265 (주말과 공휴일 휴무,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
에어부산 모바일체크인 좌석
항공권을 예매 후 모바일체크인을 진행하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는데, 에어부산의 경우 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발급받을 경우 3천 원을 지불해야 하지만 모바일체크인은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돈과 시간을 모두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에어부산 이용 시 모바일체크인 활용하는 편인데요. 먼저 에어부산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아래 과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에어부산 홈페이지 이동
- [마이페이지 > 좌석배정/체크인]으로 이동해 탑승일, 예약번호, 탑승자 이름 기입
- 탑승자를 선택하고 좌석을 지정
- 항공기 안내사항 체크 후 탑승권 발급 및 전송
여기서 주의할 점은 출발 당일 이전에 모바일체크인을 진행하면 좌석 선택 시 추가요금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비행기 출발 당일에 모바일체크인을 진행하셔야 좌석 선택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 앞열과 비상구 좌석 추가요금 : 10,000원
- 일반 좌석 추가요금 : 3,000원~5,000원 (출발 당일 무료)